"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협회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보도자료]한돈협, 연말연시 소외계층에 1,400만원 상당 한돈 나눔

작성일 2024-01-10 작성자 관리자

100


[보도자료] 24. 1. 10
   

한돈협, 연말연시 소외계층에 1,400만원 상당 한돈 나눔
쪽방촌 및 자원봉사센터 등 한돈 나눔으로 ESG 경영실천

대한한돈협회는 한국식생활개발연구회와 공동으로 1227일 파주자원봉사센터를 방문하여 500만원 상당의 한돈 불고기를 기탁했다.


한돈농가들의 이웃사랑의 따뜻한 정성이 연말연시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감동으로 전달됐다.
대한한돈협회(회장 손세희)는 한돈자조금사업의 일환으로 2023년 연말연시를 맞아 서울시내 쪽방촌 및 자원봉사센터 등에 총 1,400만원 상당의 한돈 요리를 전달하는 ESG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한국식생활개발연구회는 대한한돈협회로부터 돼지고기를 후원받아, 신선하고 간편한 가정간편식 요리(밀키트)로 제조하여 냉동상태로 소외계층에게 전달했다.


이번 한돈나눔은 ()한국식생활개발연구회(이하 연구회)와의 협력으로 진행되었다. ()한국식생활개발연구회는 대한한돈협회로부터 돼지고기를 후원받아, 신선하고 간편한 가정 간편식 요리(밀키트)로 제조하여 냉동 상태로 소외계층에게 전달했다. 이러한 나눔은 지난 1227일 파주자원봉사센터에서 시작되어 500만원 상당의 불고기를 기탁하는 것으로 첫걸음을 내딛었다. 해당 고기는 적십자 파주지구협의회를 통해 파주시 읍면동 내 적십자 결연세대 144가정에 전달되었다.

이어서, 지난 1228일에는 서울 까리따스수녀회 사랑의 식당에서 400만원 상당의 불고기를 기탁하고 19일에는 서울 돈의동 쪽방촌에 500만원 상당의 한돈 나눔을 진행, 한돈불고기와 스웟볼 800개를 지원하며 한돈 나눔 활동을 통해 총 1,400만원 상당의 한돈을 기탁하여 소외계층에게 온정을 전했다.

손세희 회장은 이번 행사에 대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우리의 작지만 꾸준한 관심이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드는 데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 이러한 활동은 한돈 ESG 경영실천에도 한발 다가설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이번 나눔 행사는 대한한돈협회가 지역사회에 대한 책임과 사랑을 실천하는 중요한 사례로, 한돈산업의 긍정적 이미지를 높이는 데에도 크게 기여할 것이다. 또한, 이러한 활동은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며,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드는 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한한돈협회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나눔을 통해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목록
다음게시물 [보도자료]손세희 회장, 송미령 장관 면담하고 돈가안정대책 건의
이전게시물 [축단협 성명서]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임명을 적극 환영한다!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