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한돈자조금뉴스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조휘수, 내용을 제공합니다.

‘Fresh 아이디어 Refresh 한돈!’ 공모전 성료

작성일 2020-11-16 조회수 286

100


‘Fresh 아이디어 Refresh 한돈!’ 공모전 성료

찌개용 한돈 블록·한돈 선물세트 파우치 등 신선한 아이디어 발굴 ‘성과’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진행한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한돈을 알릴 참신한 아이디어를 다수 발굴하는 성과가 있었다고 밝혔다.

한돈자조금은 지난 8월 소비자의 관점에 맞춘 신규 한돈 상품을 개발하고 한돈에 대한 인지도를 증대하고자 ‘Fresh 아이디어, Refresh 한돈!’ 공모전을 추진했다.

공모전은 1인 가구를 위한 한돈 제품 등 변화한 식습관에 맞춘 한돈 소비촉진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한 ‘아이디어’ 부문과 한돈몰 등에서 한돈 온라인 배송에 사용되는 아이디어팩, 포장팩, 선물 포장 등에 대한 신선한 디자인을 찾는 ‘한돈 패키지 및 제품 디자인’ 부문으로 진행됐다.

공모전 마감 결과 228점의 작품이 접수됐으며, 총 18명의 수상자를 선정했다.

‘아이디어 부문’ 최우수상은 ‘찌개 조리 시 첨가하는 간편한 한돈 블록’과 ‘한돈을 활용한 #돼지고기챌린지’ 아이디어를 제안한 김휘수 씨에게 돌아갔다. ‘디자인 부문’ 최우수 작으로는 이정나 씨가 제안한 ‘한돈 선물세트 파우치’를 선정했다.

분야별 최우수상 100만원, 우수상 50만원, 입선작 30만원 등 총 9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됐다.

한돈자조금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에서 발굴한 한돈 소비촉진을 위한 획기적인 아이디어는 한돈이 나아가야할 방향성을 다시 점검하는 계기가 됐다”라며 이번 공모전에 대한 만족감을 나타냈다.

한편 시상식은 수상자에게 수상 판넬과 상장을 전달하고, 개별 인증샷을 찍는 비대면방식으로 진행됐다.

목록
다음게시물 ‘#한돈착착챌린지’로 한돈 다릿살 홍보
이전게시물 김장엔 한돈이 착~…김장철 맞이 할인 기획전 전개
전화걸기